![]() |
![]() |
텐가라고 아시나요?
아래의 이미지는 일본에서 건너온 오나-홀 [tenga] 의 사진입니다.
우리나라 남자 오나-홀의 판매 추이를 보면, 일본제품이 80%, 국내제품10%, 나머지는 중국,대만,미국 순입니다.
만냥이라고 다를 수가 있나요? 다 똑같습니다. 그중 매출의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것이 바로 이 텐가라는 제품이지요.^^
그런데 이놈, 가만히 보면 정말 예쁩니다. 성인용품이라는 생각이 들지가 않아요. (여러분도 그렇죠?ㅋ)
형태는 보시는것과 같이 컵형 오나-홀 입니다. 그런데말이죠~ 이 [컵형] 이라는게 일본에서는 일회용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.
실제로 일본에서는 일회용 오나홀인 텐가가 독신,싱글 남성 생활의 한 부분을 차지할 만큼의 위치에 올라가 있습니다. dvd숍이나 조금큰 규모의 편의점, 백화점등등에 자판기의 형태로 비치되어 유통이 되고 있는 이 텐가의 가격은 한국보다 훨씬 저렴하게 책정되어 있습니다.
솔직히 말씀드리자면, 저희 가게에서 판매되는 금액보다도 훠~~~~얼씬 저렴합니다.
그런데 투명성을 주창하는 만냥에서 왜 비싸게 파느냐?
손님들이 찾으시니까요.ㅠㅠ
항상 물어봅니다. 텐가 왔냐고. 제품명은 시리즈별로 다 꿰고 있습니다. 만냥 손님들은 주인닮아 매니악하시거든요.^^;
저희가게가 텐가 팔아서 부자가 될것처럼 보이실지 모르겠지만, 실상을 보면 참 안타까운 부분입니다.
일본에서 쇼핑하면서 내는 금액보다, 저희가 공급처에 받는 금액이 훨씬 비싸거든요. 저희는 거기서 배송비,포장비,인건비 등등을 추가하여 물건을 발송하는거랍니다. 가게입장에서는 재밋게도, 남는게 거의 없습니다. 진짜 거의 없습니다.
그런데도 계속 구해달랍니다.^^; 제품이 좋긴좋나봐요. 일회용이지만, 젤을 추가하면 10번이고 스무번이고 사용할 수 있거든요.
아무튼,, 모든건 정부 탓입니다!!!!!ㅋ (에라이~임금님 귀는 당나귀귀닷!!)
댓글 1개